도 원활히 해야" 홍성군 공무원들이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1회 작성일 25-08-10 16:56본문
돋보기 효과"환기나 청소 자주 하고, 배수도 원활히 해야" 홍성군 공무원들이 지난달 16~17일 내린 집중 호우로 피해를 입은 비닐하우스농가를 찾아 복구작업을 펼치고 있다.
오래 농사를 지은 주민부터 초보 농부까지 하나같이 피해를 봤는데 주민들은 농사를 계속 지을 수 있을까 걱정이 많습니다.
감귤연합회 관계자가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 ‘제12회 제주삼다수 마스터스’가 열린 사이프러스골프앤리조트에서 관람객에게하우스감귤을 판매·홍보하고 있다.
제주농협본부(본부장 고우일)와 제주감귤연합회(회장 백성익·서귀포 효돈농협 조합장)가 7.
뮤지컬 '그레이하우스' 출연진.
'그레이하우스'는 1920년대 영화의 탄생과 함께 시작된 예술.
이번 캠페인은 수입차 전시장 방문에 대한 문턱을 낮추고.
축구단(구단주 오세현, 대표이사 이준일, 이하 충남아산FC)은 지난 7일(목), 여름방학을 맞아 아산시 소재 아동복지시설 ‘아인하우스’를 재방문해 꿈과 희망을 전하는 특별한 재능기부 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종민, 김승호 선수가 참여해 아동들과 함께.
창작 뮤지컬 ‘그레이하우스’가 9월 23일 대학로 예스24아트원 1관에서 개막한다.
주식회사 네오의 2025년 두 번째 창작 뮤지컬 ‘그레이하우스’는 1920년대, 영화의 탄생과 함께 시작된 예술의 전환기를 배경으로, 연극과 무성 영화, 유성 영화라는 격동의 흐름.
여름철 제주하우스감귤 가격과 출하량이 모두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여름철 제주하우스감귤 가격과 출하량이 모두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또한 노지감귤 생육 상황도 전년 대비 양호한 것으로 분석됐다.
6일 한국농촌경제연구원의 '농업관측'에 따르면 서울 가락.
사진출처 : 남원시 남원시가 귀농귀촌 생활을 미리 경험해볼 수 있는 '한 달 살기 게스트하우스' 입주자 2가구를 오는 14일까지 모집합니다.
게스트하우스는 주생면 체재형 실습농장 내에 있는 임시 거주시설로 세탁기와 에어컨 등의 기본 가전제품이 완비되어 있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