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온 예수님보다 학교를 더 사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1회 작성일 25-08-14 13:12본문
년 믿어온 예수님보다 학교를 더 사랑하게 되었습니다.
나는 자식이나 남편의 사랑을 모르고 늙어진 몸으로 오직 나의 온생명은 내 '근화'올시다'.
그러니까 그 분으로 볼 때는 자기의 모든 삶을 이 '근화'에다 다 투영한 거죠.
투영한 거라고 생각하니까 그러니까.
◇춘천시는 25일 근화동 책방 바라타리아에서 동네상권발전소 발대식을 개최했다.
【춘천】 춘천시가근화·소양로 골목 상권 회생을 위한 첫 걸음을 내딛었다.
춘천시는 25일 근화동 책방 바라타리아에서 동네상권발전소 발대식을 개최했다.
번역된 어린이집 입소 매뉴얼은 2026년 강원특별자치도 내 어린이집에 배포할 예정이다.
협약에 참여한 어린이집은 ▲춘천근화어린이집 ▲춘천 다은어린이집 ▲춘천 애솔어린이집 ▲춘천 파크푸르지오어린이집 ▲춘천 호반어린이집 ▲삼척 샛별하나어린이집 ▲고성.
홍범도 장군의 아내 단양 이씨, 만주 항일무장단체 서로군정서 살림을 책임진 허은, 1930년 광주학생운동에 참여한근화여학교 학생 21명 등도 서훈 기준이 바뀌고서야 독립운동가로 이름을 올릴 수 있었습니다.
인터뷰: 문재인 / 前 대통령 / (2018년 호국보훈의 달.
대학교 문경태 외 4인의 ‘CO2(순환하는 자원을 통한 청년 문화복합시설)’에게 돌아갔다.
어린이집그리기대회 전체 대상에는 춘천근화초등학교 5학년 홍라희 학생의 ‘50년 후의 새로운 바다도시!!’가 선정됐다.
이번 공모전 수상작은 오는 24일부터 28.
댄싱컵 춘천근화점(대표 신인왕)은 최근 본지와 월드비전 춘천종합사회복지관이 주관하는 캠페인 ‘오키도키 시즌2’에 동참, 후원금 50만 원을 전달했다.
한국마사회를 차례로 꺾으며 3관왕에 올랐다.
유·청소년팀의 활약도 눈부셨다.
고등부 개인 단식에서는 허예림 선수가 강호 상서고,근화여고를 상대로 전승을 기록하며 우승을 차지했다.
정산고와의 단체전 결승에서도 3-2 접전 끝에 승리하며 2관왕에 올랐다.
내준 뒤 2, 3게임을 연취했으나 4게임에서 다시 내주며 2-2 접전 끝에 최종 세트에서 11-9 승부를 결정지었다.
허예림 역시 윤선아(근화여고)를 3-1로 제압하며 여자부 정상에 올랐다.
첫 게임 패배 후 3경기 연승으로 역전 우승을 완성했다.
3관왕에 오르는 활약을 펼쳤다.
이주찬·박시온 조는 복식 3위를 기록해 팀의 성적을 도았다.
대회 5연패는 1989년부터 1993년까지근화여고가 세운 여고부 5연패 이후 31년 만에 나온 기록이다.
뿐만 아니라 대전 탁구 선수단은 남자 단체전 전 부문을 석권하며.
탁구팀(유스팀) 역시 중·고등부 전 부문에서 고른 활약을 펼쳤다.
특히, 고등부 개인 단식 경기에 상향 출전한 허예림 선수는 상서고,근화여고 등 강호 학교들을 상대로 전승을 거두며 정상에 올랐다.
단체전 결승전에서는 정산고를 상대로 접전 끝에 3-2로 승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