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가 8일 불호령을 내렸다
작성일 25-08-08 14:58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조회 2회 댓글 0건본문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8일 불호령을 내렸다.
취임 후 첫 현장 최고위원회의를 텃밭인 호남에서 개최했는데, 해당 지역구 국회의원들이 나타나지 않았기 때문이다.
정 대표는 조승래 사무총장에게의원들의 불참 사유를 조사해 보고하도록 지시했다.
지난달 1일 미 의회 상원 본회의장에서의원들이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대규모 감세 법안을 통과시키고 있다.
/미 의회 상원 7일 미국 워싱턴DC 연방의사당 3층 상원 본회의장의 언론 전용 출입구.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8일 전남도당에서 열린 현장 최고위원회의에서 목소리를 높였다.
취임 후 첫 현장 최고위였지만 일부 호남의원들이 불참하자 공개적으로 이유를 따져 물은 것이다.
정청래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8일 전남 무안 전남도당 회의실에서 열린 제145차.
정 대표는 이날 전남 무안군 소재 민주당 전남도당에서 열린 호남 현장 최고위에서 모두.
1일(현지 시간) 미국 텍사스주 오스틴에서 열린 선거구 재획정에 관한 공청회에서 민주당 소속인 크리스 터너 텍사스주 하원의원이 선거구 지도를 들어 보이며 발언하고 있다.
오스틴=AP 뉴시스 미국 텍사스주 주의회 소속 민주당의원들이 공화당에 유리한 선거구.
(사진=AFP) 3일(현지시간) 로이터통신 등 주요 외신에 따르면.
12·3 비상계엄 해제 표결에 불참한 국민의힘 국회의원들의 줄소환이 현실화 될 것으로 보인다.
당시 국회 수장이었던 우원식 의장이 내란특검팀(조은석 특별검사)에 자진 출석하는 등 계엄해제 표결에 찬성한의원들에 대한 조사가 마무리 수순을 밟았기 때문이다.
민주당 소속 주 하원의원들이 법안 처리를 저지하기 위해 주를 떠나자, 공화당 소속 그렉 애벗 텍사스 주지사가 이들에 대한 체포를 명령하고 나섰다.
수사하는 조은석 특별검사팀이 우원식 국회의장을 참고인 신분으로 소환해 조사한다.
또 계엄 해제 표결에 불참한 일부 국회의원들을 상대로도 조사를 벌일 방침이다.
박지영 내란 특별검사보는 5일 서울 서초구 서울고등검찰청에서 정례 브리핑을 열고 "피해자이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